열린비평 TV를 말하다

열린비평 TV를 말하다

토 밤24시00분

스크랩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시청소감

박종진 MC 교체요망

김*헌 2017.01.20

평상시에도 식식 웃어가며 신중하지 못한 진행을 해 눈살을 찌푸리게 하더니

지난번 서석구 변호사가 나왔을때 정말 가관이더군요

출연자가 아예 말을 못하게 자꾸 짜르더군요.

물론 서석구 변호사가 하는 말이 못마땅하더라도 다 듣고나서 이의를 달던지 해야지 아예 말을 못하게 하더군요.

모든 판단은 시청자가 하기 마련인데 도대체 왜 서석구변호사를 출연시켰는지 이해가 가지 않을 정도로 말을 못하게 자신의 주장을 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짜증나게 하더군요.

도대체 사회자인지 토론자로 나온건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이제 이 프로로 인해 TV조선 전체를 보고싶은 생각이 싹 없어지게 만들었습니다

댓글 3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 김*석
    2017.01.26 17:35

    박종진앵커 무슨이유에서 채널 a서 나왔는지는 모르지만 균형을 잡으세요, 언론이 중심을 잡아야지 나라가 바로섭니다. 전에는 안그랬는데 요사이 티비조선을 보면 겁이 납니다. 탄핵찬성쪽 사람도 부르고 반대쪽인 사람도 불러서 객관적으로 사회를 보아야 되지 않겠습니까. 탄핵찬성쪽 사람들만 불러가지고 진행하면 또 사회자가 탄핵찬성쪽으로 유도하면 안되지요.

  • 김*열
    2017.01.25 13:33

    동감입니다,

  • 장*수
    2017.01.20 14:25

    동감입니다. 저도 지난번에 서변호사님과 이야길하는 모습을 보고 하도 기가차서 글을 올린바 있습니다. 정말로 박종진 앵커의 모습이 보기 싫습니다. 그래서 조선 tv를 보다가 그가 나노면 채널을 돌려 버립니다.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