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비평 TV를 말하다

열린비평 TV를 말하다

토 밤24시00분

스크랩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시청소감

TV 조선에서는 편파적인 보도 하지 마라 !!!

김*환 2017.02.27

나는 보수입니다. 그런데 TV 조선의 방송내용이 너무 편파적이라 참으로 애석합니다.

특히나, 어느 정도 배운 사람이라면 아니 잘 못 배운 사람이라도 잘 판단해 보면 쉽게 알 수 있는 사항들에 대해서 매우 균형잡히지 않은 보도를 하고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 이루어진 과정을 쭉 보면, 많은 부분이 절차상으로도 잘못되어 있고 편파적입니다. 예를 들어, 최근의 고영태, 김수현과 관련된 여러 의문사항들에 대해서 왜 집중 보도를 안 하나요? 예전에 대통령의 세월호 7시간에 대해서 그렇게 몇 주씩 방송하던 열의는 어디 갔나요? 조선일보 사회부장 이진동 부장에 관한 얘기가 나옵니다. 이 분은 뭐하는 분입니까? 최순실 사태건으로 상도 받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스스로 생각해 보세요. 과연 자랑스러운 상입니까? 그렇다면, TV조선에서 한 번 자세하게 그 내용을 방송해 주세요. 고영태나 김수현과의 시작단계에서부터 어떤 일이 있는 것인지... 그리고, 녹음파일 2000개가 있다고 하고 이 중에 일부는 최근 정규재 TV 등에서 내용을 보여주고 있고 그래서 내용을 들어보았습니다. 내용을 들어보면 이것은 고영태나 김수현이가 정권탈취에 눈이 먼 야당과 짜고 터뜨린 기획사건입니다. 여기에 민노총의 영향을 받고 있는 언론노조 소속 언론인들이 진실을 속이고 있습니다. 스스로 부끄럽지 않습니까? TV조선에서는 회사 소속 이진동 사회부장이 고영태 김수현 녹취록에서 언급되고 있는 이 사실에 대해서 사실관계를 확인해서 국민들에게 알려주어야 할 것입니다. 언젠가 진짜로 진실이 밝혀지는 순간, 누구 말대로 훅 날라갈 것입니다.

댓글 1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 윤*자
    2017.03.07 12:39

    너무도 편파적인 보도 동감합니다 시청자로서 요즈음 일방적 보도에 보고싶은 방송사가 없습니다 최순실사태로 모든 언론들이 벌떼처럼 사실확인도 없이 마구잡이 일방적인 보도와 패널분들 마져도 정체성의 중심을 잃고 정권이 바뀌려하니 줄을 서는듯한 느낌마져 보여집니다 기존 정확하게 보도되는것 같아 보았던 조. 중.동이 이렇게 돌변하나 ?해요 아니 거짓을 왜곡시키라는게 하니고 사실을 보도 했으면 해요 방송사는 서로 견제하며 사실성을 보도 해야하는데도 '카더라"로 나온 얘기들을 너도나도 앞장서서 하는 모습을 보면서 대한민국 미래가 언론으로 인해서 망하겠구나 걱정입니다 참고로 보수층들이 볼 매체가 없다는게 안타깝네요 그리고 중요하지 않는 보도들로 목메지 마시기 .. 나라에 얼마나 많은 부처의 일들이 있습니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