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비평 TV를 말하다

열린비평 TV를 말하다

토 밤24시00분

스크랩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시청소감

국가를 위한 提言

서*근 2012.12.13
오늘 장성민의 시사탱크에 출연한 김대업씨의 평가말씀은 참으로 나라를 사랑하는 진솔한 애국심의 발로에서 나온 훌륭한 제언이란 생각에서 이글을 작성합니다. 우리가 이 당사자를 처음보면서 과연 그는 어떤 사람이며, 그래서 과거에 그런 행동을 하여, 그 결과가 어떤 일을 만들었었던가를 기억하며, 떠올렸던 생각이, 김대업의 솔직한 고언을 들으면서, 지나온 시절의 짧은 역사에 대하여 너무나 많은 생각이 스쳐 지나감을 느낀다. 인간적으로 김대업씨를 높은 점수로 칭찬을 할 생각은 없으나, 그 시대에 있었던, 저 사람들이 어떠했었는가를 알게 해 주는데 너무나 큰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는 박수를 아끼지 않겠다. 다만 자신도 어떤 이득을 챙기려는 의도로 만들어진 결과였으나, 한편으로는 확실한 판단력을 가지고 있음을 엿볼 수가 있으며, 당부하는 내용이 허구가 아님을 고맙게 여기도록 하였음을 치하하는 바이며, 여기에 모든 투표권자들은 귀를 기울여야 할것이라 생각합니다. 훌륭했습니다. 

댓글 2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 김*호
    2012.12.18 21:32

    이런 수구깡통같은 놈이 다인나. 니나 티비조선이나 똑같다. 깡통아...계속깡깡거려라

  • 김*호
    2012.12.13 18:28

    그건 선생님께서보신,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고, 다른 다양한 생각도 있다는것을 다시한번 생각해보십시요.
    그리고 티비조선에서는 완전히 새누리당 홍보방송 같습니다. 이런방송을 한다면 보수를 지향하는 시청자들도 떠날것입니다. 제발, 공정한 보도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