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비평 TV를 말하다

열린비평 TV를 말하다

토 밤24시00분

스크랩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시청소감

이성을 잃은 엄성섭은 새누리당 대변인같다. 완전편파보도 심각하다.

김*호 2012.12.16

엄성섭씨의 편파보도는 완전히 도를 넘었다. 해도해도 너무한다.

야당인사이야기 나올때마다 완전히 비웃으면서 이야기하는게 한번,두번 아니다.

그리고 여당불리한것은 아주호의적으로 보도하고있다. 완전히 옛날5공시대의 땡전뉴스 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않다.

국장님은 이런완전히 이성을 잃은편파 보도하는 분을 해임하는게 티비조선의 앞날을 위해서도 좋을것입니다.

어제도 안철수씨가 트윗에 남긴 네거티브, 흑색선전 하지말자라고 남긴 글을 두고, 이성을 잃은 엄성섭은 이것을 두고 안철수씨가 유세를 중단하고 자기의 길로 갈 가능성이 농후하다는 둥, 완전히 이성을 잃은  보도하고있다.

앵커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보도하는게 시청자들을 위해서나, 공정방송을 위해서나 ... 이건보도의 원칙이다.

이것이 어제저녁에 안철수씨가 문재인 유세현장에 나타남으로써 아니다는것을 증명했다.

그리고 안철수씨가 트윗에 남김 네거티브 하지말자는 말은 원론적인 수준이다.

하여튼 , 엄성섭의 경우 계속적,지속적으로 새누리당 대변인같은 보도하는 엄성섭을 해임하길 바랍니다.

이대로 계속가다가는 , 계속적으로 시청율이 떨어질수 밖에 없습니다.

 

댓글 3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 김*식
    2012.12.17 14:11

    방송의 기능과 책임을 상실한 저급언론의 표본 같습니다.

  • 김*호
    2012.12.17 12:20

    kbs, mbc의 편파보도 운운하는데, 제가보기에는 티비조선에 비해서는 공정보도입니다. 티비조선은 완전히 새누리당 소속의 방송국인것 같습니다. 특히 엄성섭기자 출연정지시켜야 합니다.
    이런해도해도 너무한 이런보도는 시청자들을 떠나게 하는 원인입니다. 저도 이번댓글을 마지막으로 티비조선은 보지않겠습니다.

  • 전*준
    2012.12.16 15:49

    엄성섭 앵커는 중림성을 잃은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야권 성향의 유권자가 시청하면서 느끼는 동일한 생각인것 같습니다. 엄성섭 앵커가 웃는 포인트는 확실히 '비웃음' 처럼 느껴집니다. 더구나 대다수가 저급하게 평가하는 이봉규 시사평론가의 논평에 맞장구를 치며 과장하는 모습은,,, 역시 종편의 한계를 드러내는구나 생각됩니다.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