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비평 TV를 말하다

열린비평 TV를 말하다

토 밤24시00분

스크랩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시청소감

고객 응대 교육을 잘좀 시키시요

천*기 2013.01.19
다시 보기가 않돼  해당 전화 번호로 전화 했더니 아주 불친절에 화가 머리끝까지 올랐다.  불친절의 대명사 가  아닌가 생각한다. 전화 받는 것도 퉁명스럽고 한참 나이 많은 사람한테도 반말 비슷하게 하고 전화 응대자는 회사의 얼굴인데 이렇게 해도 되는 것인지 사업주에게 묻고 싶다.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