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소감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의문의 통편집 트롯신사단 너무 한거 아닙니까?
오래동안 기다려온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가 어제 저녁10시 2시간 넘는 시간 동안 방송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4차례 연기되어서 어렵게 2주차 콘서트를 했지만, 또 다시 코로나로 무기한 연기되었지요.
그러면 모두들 기다려온 공연이고 트롯맨들을 보고 싶은 시청자들 또한 모두가 보고 싶은 공연입니다.
탑7 (김호중포함) 물론 결승에 진출하셨으니 훌륭한 가수들 맞습니다.
탑6 솔로곡 듀엣곡 골고루 많이 보여 주셨지요. 준결승 팀 미션곡도 골고루 보여 주셨구요~
하지만 이해가 안되는 것은 한팀 "트롯신사단" 무대만 보여 주지 않은 것은 설명이 필요합니다.
모든 공연을 다 방송할수 없으니 편집 과정을 거쳤을 것으로 아는데, 다른 무대를 줄이고 트롯신사단을 보여 줬어야 하지 않나요?
모든 시청자들이 기다린 공연인테, 탑7만 출연한 건 아니지 않습니까?
콘조19명이 출연했잖습니까? 분량이 같을 수는 없다는 거 충분히 이해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가수 솔로 무대를 보고 싶지만 그거 까지는 냉정한 승부의 세계라서 욕심을 부릴 수 없지만
콘조 가수들이 포함되어 있는 트롯신사단 팀 무대를 통편집 하다니요?????
그건 공연한 가수들도 힘들고, 2시간 넘게 밤12시 넘어서까지 시청한 시청자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봅니다.
그리고 예고 때는 트롯신사단 무대가 보였다고 하는데 이건 시청자를 우롱한 처사라고 밖에 볼 수 없네요.
트롯신사단 장민호를 제외한 김중연, 김경민, 노지훈 이 가수분들과 가수분들을 좋아하는 팬들은 단 한 컷도
볼 수 없었음에 큰 실망을 금할 수가 없었습니다.
2시간 넘는 방송시간에 편집을 그렇게 밖에 할 수 없었는가요?
너무나 편파적인 방송에 충격에 어제 밤 잠을 잘 수가 없었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