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비평 TV를 말하다

열린비평 TV를 말하다

토 밤24시00분

스크랩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시청소감

2020년 8월21일 방송된 미스터트롯콘서트는 왜 시청자를 우롱합니까?

신*영 2020.08.22

   어제 저녁 미스터트롯콘서트 방송 예고편에  내가 평소 눈 여겨보던 가수 김중연의 모습이 보여 

당연히 출연하는 줄 알고 잠이 오는 것을 참고 참고 또참으며  새벽까지 기다렸는데  아예 한컷도 나타 나지도 않더군요....


  가수 김중연은 나오지 않는다고 미리 공지를 해주었으면  아까운 나의 시간을 낭비 하지 않았을텐데요~  

 그리고  열심히  살려고 노력하는 청년의 모습이 아름다워 응원 하는데 무슨 티비조선이  김중연씨에게 나쁜 감정이 있나요? 

 김중연씨가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적이 있나요?  

  어떻게 한 곡도 부르는 모습을 비춰 주지도 않나요?  단독이 아니라 심지어  단체곡에서 부르는 모습도 한컷도 없었습니다.


  20위까지 들었다는 것은 노래 실력은 어느정도 검증 된 가수 일텐데 정말 너무하십니다. 

탑7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지만 평상시에도 워낙 많이 나오고  재방도 많고 같은 레파토리로 너무 식상합니다 .  

출연도 않시킬 꺼면  아예 콘서트에  참여를 시키지 말던가?  참여를 시켰으면  한곡정도는 부르게 해줘야 하는 것 아닙니까?   


  제가  느끼기에는 이 것이 방송의 전형적인 갑질의 모습이고 우리 나라가  앞으로 바뀌어야 하는 갑질문화의 잔재인것 같습니다.   정말  실망했습니다   이렇게 시청자를 우롱하고 기만하고  예고편에는 출연하는 듯 편집하고 방송 낚시질이나 하고  반성 하셔야 우리나라가 발전하고 TV조선도 앞으로 발전이 있을 것 같습니다. 한 사람의 국민으로서 애청자로서  실망감을 이루 말할수 없으며  잠도  못자고 다른 일도 못하게한 아까운 나의 시간을  보상해 주세요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