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비평 TV를 말하다

열린비평 TV를 말하다

토 밤24시00분

스크랩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시청소감

시청자의견 완전히 무시하는 친일언론 TV조선

백*기 2013.08.27
설립자가 일본제국주의에 충성을 바친 언론사라서 그런지 시청자를 완전히 을로 취급하고 있다. 매일 아침주간예보 날씨, 최저기온, 최고기온 전부 포함해서 송하라고 homepage에 글도 여러번 올리고 시청자상담실에 여러번 요구했지만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고 있다. 시청자상담실에서 제작진에 전달하지도 않고, 제작진과 통화하고 싶다고 요구하면 절대 불가능하다고 거절하고.. 시청자가 뭐라고 하든지 자기들 마음대로 하는 쪽바리 언론사. 그냥 망해버려라! 

댓글 1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 김*우
    2013.09.22 18:45

    날씨때문? 그게 친일 제국주의 어쩌고라 무슨;; 쌩뚱맞은 소리같은데요 ㅋㅋ 시청자 소수가 방송국에 뭐라그러면 방송국은 무조건 들어야된다? 제작진과 통화하고 싶은사람이 한둘이겠습니다. 그런 요구 다들어주면 프로그램 질이 더 떨어지거나 제작을 못하게 되겠군요. 또 어디 전화 통화 한통으로 되겠습니까? 시시 때때로 감놔라 배놔라 하겠지. 그냥 참고사항으로 의견을 받아 들이는 것이지, 님 이나 몇몇 분의 의견으로 방송이 컨트롤 되야 된다고 생각하는 건지... 그런걸 원하시면 TV조선에 입사하셔서 제작진이 되시던가여. 제작진이 되시더라도 '개인의 의견'이라는게 쥐똥만큼 반영될까요? 불특정 혹은 특정 다수의 1/n 의 의견일 뿐입니다. 님덕분에 많이 웃었네요 ㅎㅎ , 개그죠? 쯧쯧쯧... 그리고 홈페이지는 굳이 영어로 쓰시는 이유가? ㅎㅎㅎ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